티스토리 뷰

[Forbe]테크노 컴퍼니를 시작한이 전 여배우 실수 4 개

 

전직 여배우이자 연극 전공 가인 Katelyn Gleason은 "기술 회사 창립자가 될 가능성이 가장 큰"라인업에서 선택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오늘, 수천만 명의 환자가 건강 보험에 의사의 진찰을 받을지 여부와 그들이 지불해야하는 금액을 계산할 수 있도록 도움을주는 회사  적준 (Eligible )의 CEO 겸 창업자입니다 .

 

물론, 이것은 매끄러운 피벗이 아니 었습니다 - 그것은 실수와 학습 기회가있는 점진적인 발전이었습니다. 여기에서, 그녀는 그녀의 상위 4 위에 우리를 넣습니다.

 

1. 개념 증명을 보여주기 위해 랩탑과 라이브러리 이상을 필요로한다고 가정합니다.

 

"내가 자격이되기 직전에, 나는 마운틴 뷰에있는 작은 방 1 개 아파트로 이사했고, 9 개월 동안 온라인에서 찾을 수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거나 도서관에서 증거물을 구축하는 최선의 방법을 정확히 알아 내려고 노력했습니다. 글리슨 (Gleason)은 말한다. 즉, 보험 자격 정보를 처리하는 것이 자동화되고 비용 효과적 일 수 있으며 기존 솔루션에 비해 처리 시간과 처리 정확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연구 결과, 아이디어 및 독학 스킬이 훌륭해 이사회 회의 나 사용자 조사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Gleason은 자신의 프로세스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Drchrono라는 회사의 초기 연구에서 나는 1996 년에 설립 된 HIPAA Administration Simplification Act에 대해 잘 알고 있었으며, 모든 공급 업체는 공유 표준을 준수하여 정보를 전자 방식으로 처리해야했습니다. 보험 자격 정보를 처리 할 수있는 시스템은 수십 년 동안 똑같은 방식으로 운영되어 온 비싼 비잔틴 야간 집계 기관이었습니다. 제공 업체는 전화 은행에 직원을 배치하여 직원이 구두로 보험 공급자의 자격 여부를 확인해야했습니다. 엄청나게 비싸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비효율적이다. 그것은 기술 솔루션으로 대체하기위한 과정이었습니다. 저는 클라이언트 기반의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API를 제공함으로써 수작업 프로세스와 직원 오버 헤드를 대체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이를 통해 프로 바이더에게 자동화 된 프로세스가 가능해졌습니다. "

 

연구 단계가 끝난 후, 그녀는 실용적인 관념화 단계로 넘어갔습니다. "궁극적으로, 내가 생각해내는 것은 수퍼 아이폰 앱으로, 주어진 제공자에 대한 환자의 보험 가입 자격을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환자로서 보험 정보를 입력하면 앱이 지정 의료기관의 공동 지불, 공제액 및 공동 보험 정보로 응답하십시오. "

 

그리고 나서, 그것이 팔릴 것이라는 보증을하기 전에 ... 그녀는 자신이 그것을 모르고 무엇을 가지고 왔는지 가르쳐주었습니다. "앱의 프론트 엔드를 직접 디자인하고 개발했으며, iOS 구현에 도움이되는 가족의 친구를 모집했습니다. 원하는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배웠습니다. 그때 iOS에는 스토리 보드가 없었기 때문에, - Photoshop 디자인을 슬라이스 업하여 XIB 파일을 작성하십시오. "

 

퍼즐의 마지막 조각? 적시에 올바른 사람에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입증하십시오. " Y Combinator (YC)와의 투쟁에서 첫 번째 투자자 인터뷰는 Harj Taggar 와의 인터뷰에서 Harj는 몇 주 전에 병원 방문을위한 예상치 못한 공제 금액 청구서를 받았음을 언급했습니다. 그의 자격 여부를 확인하고, 연례 공제 금액에 남아있는 것을 정확하게 말할 수 있었고, 예기치 않은 청구서를 설명하고, 유사한 거래에 대한 미래의 의무가 정확히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측정 할 수있었습니다. 가치가 있었고 현실 세계의 문제를 해결 한 것 "이라고 강조했다.

 

글리슨 (Gleason)의 이야기는 복잡한 제안, 투자자 또는 개념 증명이 필요하지 않다는 실제 세계의 증거입니다. 때로는 도서관, 노트북, 노력으로 충분합니다.

 

2. 그녀는 기술 공동 창업자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유능한 사람은 창업자입니다."글리슨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녀의 원래 계획이 아니 었습니다. "저는 YC 인터뷰에 직접 가서 현장을 확보 한 후 두 명의 엔지니어를 모집하여 YC보다 먼저 공동 설립자가되어 기술적이지 않은 배경 지식만으로는 혼자서 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

 

분명히 그 계획은 끝났습니다. "잠재적 설립자 중 한 명은 집에서 4 명의 어린 자녀를두고 있고 자유 시간이 제한되어 있었고 다른 한 명은 아직 고등학생이었습니다. 궁극적으로 효과가 없었습니다. 데모의 날 1 달 전에 분명히 혼자 가려고했습니다. 황폐화 됐습니다. 폴 그레이엄 을 근무 시간 으로 보러 갔던 기억이납니다 . 데모의 날에 갈 수 없다고 말했죠. 나는 한발 물러서서 모든 것을 제쳐두고 제품에 집중하라고했습니다.이 프로토 타입은 그는 "당신은 무언가가 있고, 일하고, 건강 관리가되어 시장이 거대하고, 고객에게 돈을 지불하고, 왜 지금 포기할 것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 충고는 정확히 그녀가 듣고 싶어하는 것이었다. "나는 머리를 숙이고, 내가 필요로하는 것을 아웃소싱했고, 기술적이지 않은 공동 설립자로서 스스로 데모의 날에 갔고 $ 1.6M를 모금 할 수 있었다 .5 년 후, 우리는 여기에있다."

 

그것을 혼자 두려워하니? 괜찮아. 어쨌든 해.

 

Laurence Bradford는 EdTech 애호가 인 Teachable의 제품 관리자이자 독창적 인 코더들이 자신의 삶과 경력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블로그 및 팟 캐스트  Learn with Code With Me 의 창안자입니다 .

 

원본출처 - https://www.forbes.com/sites/laurencebradford/2017/09/14/4-mistakes-this-former-actress-made-while-starting-a-tech-company/#6d0ed5524c2b

 

Think 생각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을 바로잡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없다.

우리 모두는 잘하려고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행과 오류사이에 오류를 바로 잡고 올바르게 실행한다면

더 나은 나 자신이 되어 있을 것이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